×

QUICK MENU

DOWN TOP
공지사항
The Best B2B Network Mall & Carline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 처음오는분들은 읽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11,562회 작성일 21-03-12 11:04

본문

안녕하세요.

더쎈 B2B몰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안내

1. 회원가입은 사업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사업자번호 및 필수 입력 항목을 작성하여 회원 가입합니다.

2. carline2005@naver.com 메일로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를 받을 메일 주소와 업체명을 알려주세요.

3. 담당자 가입 승인 후 더쎈B2B몰 이용 가능하십니다.

4.더불어 모든 cs문의는 실시간 채팅은

 http://pf.kakao.com/_Jaxecs/chat

로 부탁드립니다



결제방법 안내 

-적립금 구매: 해당 방식으로 구매 시, 10만원부터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의 추가 적립과 VIP등급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적립금 구매가 부담스러우시다면, 건별로 이체하여 주시면 됩니다.



판매채널 안내 

- 모든 판매채널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타 도매사이트(도매꾹,오너클랜,나비엠알오 등)에 판매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최저판매가 안내 

무분별한 가격정책은 제품 가격의 붕괴를 가져오고, 업체들 간의 심한 경쟁과 폐단만 낳을 뿐이므로 이를 방지하지 위해 최저 판매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자분들께서는 판매 진행 시 꼭 최저판매가를 지켜주셔야 되며, 이는 권장이 아닌 필수사항 입니다.

(이를 어기고 판매할 시 공급 중단이 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오픈마켓,소셜,종합몰등 자동으로 쿠폰 할인이 붙어 최저 판매 가격을 어기시는 판매자 분들이 계십니다.

꼭 업로드 후에 모니터링하셔서 가격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미지,영상 사용안내 

상세이미지, 동영상 모두 더쎈 B2B 제품을 공급받아 판매하시는 건에 한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제품 이미지와 영상은 더쎈 자료를 사용하고 제품은 타 업체에서 받는 비양심 업체는 고소 조치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세금계산서는 별도의 요청이 없어도 당월 발생한 거래에 대해서는 익월 1일~10일 사이에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ex) 2월1일~28일 중 입금건 -> 3월1일~10일안에 2월 거래건 총액 한 장으로 발행

사업자번호와 세금계산서 받을 주소 변경시에는 익월 1일전까지 꼭 전달부탁드립니다.(cafe1@naver.com)

계산서 누락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출고안내 

오후 1시 입금확인 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일부품목제외)


카렉스 제품과 다른 출고지 제품 같이 출고시 카렉스 제품(제품상 로고로 제품확인)은 추가 택배비 3000 부과 됩니다.

동일 브랜드 상 택배비 한번 부과되고 나머지 브랜드 중복 주문시 추가 택배비 3000 부과됩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 접수 시 더쎈B2B몰에서 수거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임의로 발송불가)사이트상 자동 회수로 출고지로 임의 보내실경우 분실시 책임질수 없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 일체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색상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인증 가능한 이미지나 영상이 확인 되어야 원활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모든 cs문의는 실시간 채팅은

 http://pf.kakao.com/_Jaxecs/chat

로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Q&A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판매자분들께 도움 되는 더쎈B2B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