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ICK MENU

DOWN TOP
구매관련
The Best B2B Network Mall & Carline
  • 구매관련

구매관련

구매관련 목록

  1. Q주문방법

    판매스토어에서 주문 확인 후 카라인B2B에서 주문접수 된 상품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정보는 셀러정보가 자동입력 되어 있습니다.(변경불가) 

    배송정보란에 수취인(고객)정보를 기재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caef4c4ec436dc512fe5afb9623455d6_1658974350_569.jpg
     

  2. Q

    적립금 사용/환불안내

    반품 입고 후

    순차적으로 제품의 검수(파손,포장훼손,오염등) 후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최대 영업일기준 5일까지 소요)


    적립금은 다음번 주문 시에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및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포인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Q

    결제방법

    카라인B2B에서는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시 입금자(예금주)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입금 예금주와 동일한 성함으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114-170710-01-018 더쎈황규선

  4. Q

    반품/교환 안내

    더쎈 전용 택배사로 회수접수 해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출고운송장:

    성함:

    연락처:실번호필수

    주소:변경사항있을경우에만

    사유: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인증가능한 이미지나 영상이 확인 되어야 원활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첨부하여 접수 주시길 바랍니다. 


    반품은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카라인B2B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수거 된 상품을 검수하여 문제가 없을 시에는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제품에 대한 하자,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꼭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와 협의없이 보내신 상품은 자동반송처리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박스포장된 제품을 들어있던 박스에 넣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 경우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제품자체에 운송장스티커를 붙인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모든 주문제작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5. Q

    제주/도서지역 배송비 안내

    제주/도서지역 추가배송비는 상품주문 시 수령자 주소 기재, 자동으로 부과되는 추가금액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caef4c4ec436dc512fe5afb9623455d6_1658976399_4018.png